이사장 인사말

도전과 변화의 역사
척추·관절·내과 중심의 종합병원
윌스기념병원


"경기도를 대표하는 척추·관절 병원으로 자리매김한 윌스기념병원이 종합병원으로 새롭게 도약합니다."

올해로 개원 20년을 맞이하는 윌스기념병원은 경기도에서 유일하게 4회 연속으로 지정된 척추전문병원으로서 양질의 의료서비스 제공과 지역사회 보건의료 향상을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이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는 변화와 도전을 통해 ‘척추·관절·내과 중심의 종합병원’으로 새로운 도약을 시작합니다.

2002년 개원 이래 ‘인간 존중’, ‘최고 지향’, ‘소통 지향’이라는 핵심가치를 통해 환자중심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최신의료장비 도입, SCI급 논문 포함 360여건에 달하는 학술 연구활동, 간병 부담을 줄이기 위한 간호간병통합서비스 전 병동 운영, 해외 의술 전수 등 환자들이 최고 수준의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의료서비스 발전을 위해 기여하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병원으로서 전세계 더 많은 환자들이 척추·관절의 최고 수준의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함은 물론 고통 받는 환자들이 더욱 빨리, 더욱 효과적으로, 더욱 보존적인 방법으로 치료할 수 있도록 세계적인 척추·관절 거점 병원이 되겠습니다.

수많은 환자들을 치료하면서 쌓은 다양한 임상경험과 치료 노하우를 바탕으로 환자에 대한 배려와 전문지식의 활용, 의료진간의 충분한 토론을 통한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통해 윌스기념병원을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께 신뢰받는 병원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지속적인 관심과 격려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토마스의료재단 윌스기념병원 이사장 박춘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