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박춘근 윌스기념병원장, 사단법인 경기국제의료협회 총회 수석부회장 위촉

게시일. 2019.01.24



박춘근 수원윌스기념병원장이 지난 1 22일 수원라마다호텔에서 열린 ‘2019 경기국제의료협회 정기총회에서 경기국제의료협회 수석부회장에 임명되었습니다. 이 날 국제교류팀 소속 몽골 코디네이터인 류다 벌러르체첵 직원이 경기국제의료협회 코디네이터부문 협회장상을 수상하였습니다.

 

경기국제의료협회는 경기도 주요 종합병원, 전문병원 등의 의료기관과 경기도, 경기관광공사가 함께 참여하고 있으며, 2009 10월 정식 출범 이후 의료관광 글로벌 신시장 개척사업, 해외 의료인 연수사업 등 경기도의 우수한 의료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박춘근 병원장은 해외 의료홍보 활동 및 의료인 연수 등 국제의료사업에 적극 참여하여 경기도 의료 경쟁력 강화에 기여했다는 평가입니다.

 

보건복지부 지정 척추전문병원인 윌스기념병원은 2009년부터 아시아태평양 최소침습 척추수술 트레이닝센터와 아시아태평양 척추연구센터로 지정되어 각국 의료진에게 최소침습 척추수술의 교육에 큰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지난해 러시아, 몽골, 인도, 중앙아시아 등 해외 의료진 30여 명이 고난도 척추수술법을 배우기 위해 연수를 받고 돌아갔습니다. 또한, 경기도의 해외 의료봉사 지원사업비 일부를 지원받아 년 2~3회 해외 의료봉사를 꾸준히 진행하며 다양한 활동을 벌이고 있습니다.

 

박춘근 병원장은경기국제의료협회 수석부회장 임명에 감사 드린다윌스 박사의 정신을 받들어 학술 연구에 정진하고, 전세계 척추 질환자의 고통을 해결하는 데 일조하여 경기도와 대한민국 의료관광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습니다.



댓글(0)

게시물 검색 검색